현대차그룹 싱가포르혁신센터, '아이오닉 브루스 앤 드라이브' 개최

현지 고객 접점 확대 차원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더구루=정등용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싱가포르에서 아이오닉 팝업 행사를 연다.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다.

 

현대자동차그룹 싱가포르 혁신센터(HMGICS)는 31일 싱가포르 휠러스 에스테이트에서 ‘아이오닉 브루스 & 드라이브(Ioniq Brews & Drives)’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오닉 브루스 & 드라이브는 어린이와 동물 친화적인 행사로 1일까지 이틀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아이오닉5와 아이오닉6를 시승할 수 있으며 현대차 기념품과 음료, 디저트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아이오닉5와 아이오닉6의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를 둘러보고 아이오닉 브루스 & 드라이브 사진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오닉 차량 또는 스테이션 순간을 포착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해시태그 #HMGICS와 @hyundai.innovation.sg를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9일 발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휠러스 에스테이트에서 아이오닉5 또는 아이오닉6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00달러(약 40만원) 상당의 소매 바우처와 아이오닉5 다이캐스트 모델, 디퓨저를 포함한 현대차 전용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