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日뷰티 공략 팔걷어…뷰티 인플루언서 '혜림쌤' 콜라보

혜림쌤 손잡고 '톤온 섀도우 팔레트' 론칭
브랜드 앰배서더 트와이스 지효 마케팅

 

[더구루=김형수 기자] 밀크터치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을 일본에 론칭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현지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19일 일본 마케팅·에이전시업체 쿠지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현지에 '톤온 섀도우 팔레트'(Tone On Shadow Palette)를 론칭했다. 밀크터치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밀크터치는 톤온 섀도우 팔레트가 국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혜림쌤'과 손잡고 개발한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혜림쌤은 메이크업·뷰티 분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24만4000명, 유튜브 팔로워 약 24만6000명 등 50만명 수준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톤온 섀도우 팔레트는 '365일 사용하기 쉬운 아이팔레트'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밀키 브라운과 핑크색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투데이 시리얼 볼'(Today Cereal Bowl), 밀키 핑크 컬러와 반짝이는 펄이 조합된 '원 모어 핑크스푼'(One More Pink Spoon) 등 2종으로 이뤄졌다. 

 

밀크터치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를 내세워 톤온 섀도우 팔레트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일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효와 손잡고 제작한 홍보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제품 특징을 알리는 데 매진하고 있다. 

 

밀크터치는 화장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며 열도를 겨냥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 젤리핏 틴디드 글로우 틴트를 출시했다. 입술에 맑고 탱글한 워터젤리 같은 수분광을 더해주는 화장품이다. 뉴피치베어를 비롯해 △피치온톱 △쿨타임베리 △뮤트피셜플럼 △애플폼 △체리셔스 등 6종의 컬러를 선보였다.<본보 2024년 7월 4일 참고 밀크터치, 브랜드 리뉴얼 이어 신제품 론칭…日 완판 신화 잇는다> 

 

앞서 지난 2월 △드리밍 쉘 쥬얼리 △블루밍 씨 쥬얼리 등 페어리 쥬얼 아이 글리터 신제품 2종을 론칭했다. 드리밍 쉘 쥬얼리 글리터는 모래 해변에서 태양빛에 반짝이는 조개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베이지색 아이 글리터다. 블루밍 씨 쥬얼리 글리터는 바다에서 헤엄치는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개발돼 투명감과 매끈함을 강조한 제품이다.<본보 2024년 2월 24일 참고 밀크터치, 日 글리터 신제품 론칭…'트와이스 지효' 마케팅 앞장> 

 

쿠지는 "밀크터치가 혜림쌤과 협력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텍스처와 컬러로 구성된 톤온 섀도우 팔레트를 개발해 선보인다"면서 "밀키한 컬러를 중심으로 기획한 2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