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드림큐브, 서바이벌 RPG '미라이몬 GO' 사전예약 이벤트(10월1주차)

 

◇드림큐브게임즈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드림큐브 게임즈(DREAM CUBE)가 오픈월드 서바이벌 역할수행게임(RPG) '미라이몬 G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미라이몬 GO 사전예약 웹사이트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내 미라이몬 GO 앱 페이지에 참여할 수 있다. 

 

드림큐브 게임즈 측은 사전예약 신청 유저들을 대상으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지원하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공한다. 글로벌 70만 사전예약 신청자 달성에 따라 기본 생존 패키지와 자원 패키지, 기본 포획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최종 목표 수치인 100만 명을 돌파하면 스페셜 프로필 프레임, 특권 체험 패키지 3일 보상 등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미라이몬 GO는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오픈월드 방식으로 구성된 방대한 세계관을 개척하며 100여종 이상의 몬스터와 전투 또는 다양한 미션을 해결할 수 있으며, 동료로 삼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 과정에서 자신만의 거점을 건설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통해 자원을 약탈할 수도 있다. 

 

◇컴투스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에서 2024 MLB 포스트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11월 10일까지 약 5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주 실제 판매되는 패키지를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다. 각 패키지에는 최고 등급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구단 성장에 큰 도움을 주는 '최고급 스킬 변경권' 등 게임 내 재화인 '스타'와 더불어 각종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다.

 

'구단 선택 시그니처-프라임팩' 및 'FA 프라임팩'을 지급하는 '특별 스카우트'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3일까지 기간 내 15회 출석에 성공하면 '포스트시즌 스카우트 티켓'을 최대 180장까지 획득할 수 있고,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사용하면 최대 'FA 시그니처팩'까지 얻을 수 있다. FA카드는 소속 구단과 상관없이 덱 스코어를 효과를 적용 받으며 라인업 배치 수량이 제한돼 있어, 게임의 전략성을 높이고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갱신되는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고 최대 시그니처 선수 카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데일리 미션', 선호 구단 선수 카드와 교환할 수 있는 고급 제작권 등을 획득하는 '랜덤 다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2024 MLB 챔피언십 시리즈 기간에 맞춰 열리고 있다.

 

2024 MLB 포스트시즌을 한층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경기가 열리는 날마다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선물하는 '스코어 보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고의 승부가 펼쳐지는 당일의 실제 경기 점수를 합산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볼'과 '빠른 진행 티켓', '스킬 레벨 보호권' 등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컨택트 히터, 5툴 플레이어, 히어로 등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신규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고,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스킬 변경권', '리그 선택 프라임팩' 등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컬래버레이션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가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이십일세기덕스의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로노소드'가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21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크로노소드는 픽셀아트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멸망해버린 고딕 다크 판타지 세계 '아델노르'의 과거와 미래를 오가며 비밀을 밝혀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크로노소드는 최근 열린 도쿄게임쇼 2024 (TGS2024)에서 해피넷 부스를 통해 최신 체험판을 공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오랜만에 시연 버전으로 모습을 나타냈다는 점과 과거 킥스타터 펀딩 당시 공개됐던 데모 보다 액션과 RPG 특징이 강조된 게임성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공개되는 크로노소드는 도쿄게임쇼 2024에서 공개된 버전에 게임의 도입부를 포함해 체험 분량이 좀 더 늘어난 수준으로 글로벌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개발사 이십일세기덕스와 CFK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크로노소드를 고도화시켜 연내 얼리 액세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