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앳홈, 11일 '방문운동 컨설턴트' 사업 설명회 개최

-서울 라마다 호텔서 열러

 

 

[더구루=박상규 기자]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주는 '방문 홈트레이닝 서비스'와 같이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소비시간, 장소, 상화까지 정밀화 하는 초개인화 서비스가 올해부터 활성화될 전망이다. 관련 업체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이유다.

 

국내 최대 헬스케어그룹 쥬비스 다이어트(이하 쥬비스)는 올해 홈다이어트 브랜드 '쥬비스 앳홈'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또한 사업을 함께 할 방문 운동 컨설턴트 모집을 위해 오는 11일 대규모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쥬비스 앳홈은 쥬비스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응집된 감량 특화 기기를 가지고 트레이너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관리를 해 주는 시스템이다. 영양소 분석과 안티 스트레스 분석은 물론 인바디 분석 등을 통해 전반적인 몸 상태를 분석하고 저주파 관리까지 가능하다.

 

또한 근육 활성화, 영양소 분석, 행동 패턴 변화 수치 등을 AI가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분석된 나의 감량 지표를 APP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관리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쥬비스 관계자는 "쥬비스 앳홈 방문 컨설턴트가 되면 일 3명의 고객 관리를 기준으로 회당 6만원 월 4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한편 16만명에 달하는 쥬비스의 고객 파워를 통해 고객 모집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쥬비스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를 오픈해 운동 컨설턴트의 전문성 향상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인 사업 설명회는 PT, 요가, 필라테스 등 현직에 있는 전문 트레이너는 물론 프리랜서 및 운동 관련 전공자 등 전문적인 운동 티칭 능력을 겸비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설명회를 통해 운동 컨설턴트의 업무와 비전 등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쥬비스 앳홈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