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박상규 기자] 최근 국제적인 영향에 따라 국내 유명 관광지에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뚝 끊기고 있다. 주기적인 방역으로 청결을 유지하지만 소비자의 불안한 마음을 다 씻기기엔 역부족이다.
국내 캠핑 문화가 나날이 확산되는 가운데 인파가 몰리는 여행지보다 여유로운 캠핑장으로 하나 둘 눈을 돌리며 삼삼오오 떠나는 모습이 자연스러워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캠핑은 대중의 취미생활로 자리매김을 하며 여가 문화에서 큰 비율을 차지하게 됐고 각종 캠핑용품들의 수요를 맞추고자 관련 업체들도 2020년 시즌을 준비하기 바쁘다.
고가의 캠핑용품을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기반의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트렁크(대표 이창영)는 오는 14일 순천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핑트렁크는 온라인을 통한 기존 중고거래 방식의 문제점인 A/S, 제품불량 등 다양한 문제점을 자체 워런티를 통해 해결했으며 시즌에 빠르게 출시되는 신상 제품도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상설 할인매장이다.
또한 국내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의 선두 주자답게 지점 공급 자율화 정책을 도입하고 중고용품 거래 및 렌탈 시스템을 통해 고가의 캠핑 용품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캠핑트렁크는 2020년 새해부터 '소외 계층을 위한 연탄 무료 나눔'과 같은 캠페인을 펼친바 있으며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제작 협찬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캠핑트렁크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캠핑 마니아 분들에게 항상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오픈 하는 순천점에도 많이 방문하셔서 즐거운 쇼핑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이천점과 광주점을 오픈한 캠핑트렁크는 순천점이 오픈 초읽기에 돌입했으며 이밖에 동대문점, 포천점, 구리점이 본사와의 계약을 마치고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캠핑트렁크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