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박상규 기자] 스프레이소독제 요고야아쿠아가 누적 3만개 판매 기념 세트 상품 이벤트를 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다목적 살균세정제 요고야아쿠아는 분사 후 30초내 원인균을 살균함과 동시에 살균코팅막이 형성되어 세균 침투 방어에 도움이 된다는 특성이 있다.
특허(특허번호 표기) 받은 기술로 물을 전기분해시킨 제품으로 평소 출입이 잦아 세균에 노출되는 의류나 신발 그리고, 청소나 외출 시 매번 빨기 힘든 침대 매트리스나 이불에 분사해 살균하기에 좋다.
살균소독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가벼운 얼룩 제거부터 주방기름때제거, 묵은 얼룩제거, 가스렌지후드청소 등 주방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한 욕실청소, 사무실청소, 아기용품, 반려동물 청결유지 등 일상 속 위생과 관련된 모든 곳에 세정,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다.
강한 항균력 외에도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물로만 만들어졌으며 무색, 무향, 무자극 제품이라 민감한 소비자들과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품 관계자는 "요고야아쿠아는 병균에 대비한 청소 또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같은 환절기 청소에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우수한 품질의 다목적세정제로 많은 주부고객들에게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요고야아쿠아는 현재 각종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