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홈다이어트 브랜드 '쥬비스앳홈' 론칭…특별 체험가 이벤트

 

[더구루=박상규 기자] 국내 최대 헬스케어그룹 쥬비스 다이어트가 새로운 홈다이어트 브랜드 '쥬비스앳홈'을 시장에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 등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앳홈운동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의 집으로 방문해 운동 목적과 내 몸 상태에 맞는 맞춤형 운동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운동 효과에 대한 효율을 높일 수 있어 주목된다.

 

사회적 이슈와 맞물려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이 덩달아 오르고 있는 가운데 쥬비스앳홈의 런칭은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나섰다. 특히 특허 받은 감량 특화기기의 사용과 AI를 통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쥬비스의 감량 특화기기는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관리가 가능한 셀룰라이트 모드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부종관리에 도움을 주는 퍼밍모드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았던 부위의 빠른 감량을 도와주는 버닝모드 △급격한 체중증가와 잦은 요요로 인한 처진 살을 탄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근력 모드 등 감량에 특화된 4가지 모드 제공한다.

 

측정데이터는 AI를 통해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함으로써 자신의 몸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고 관리 때마다 변화하는 수치를 앱을 통해 데이터로 제공해 줌으로써 내 몸 상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5개월 만에 37kg을 감량한 슈퍼주니어 신동과 32kg을 감량,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등이 관리를 받은 쥬비스 다이어트의 확실한 감량 노하우를 그대로 집에서 쉽고 편하게 제공 받을 수 있고 AI 분석으로 후관리까지 확실하게 제공된다.

 

쥬비스앳홈 관계자는 "쥬비스앳홈은 쥬비스의 18년 경력의 다이어트에 대한 전문성과 고객 관리 노하우가 집결될 신개념 홈 다이어트"라며 "특허로 인정받은 감량 특화기기와 함께 과학적인 AI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쥬비스앳홈은 현재 론칭 기념 이벤트로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금액과 최대 2회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사전 등록 고객에게 가정용 인바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