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음료 '쥬비스하이프로틴' 운동 전후 근육건강 도와

[더구루=박상규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밥스누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하이프로틴’이 최근 체중 관리에 힘쓰고 있는 사람들 사이 인기다.

 

근육량이 많아 야기초대사량이 상승해 쉽게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체질이 되도록 도와주며 이러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필수적인 영양소로 꼽히기 때문이다.

 

천연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도 친숙한 100% 약콩을 사용한 식물성 ‘하이프로틴’ 이다.

 

쥬비스 관계자는 "약콩에 함유돼 있는 폴리페놀이 단백질 손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 양질의 단백질 섭취는 물론 단백질 손상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단백질 보충에 최적화된 영양배합 또한 신경을 썼다. 필수 아미노산인 L-발린(BCAA)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섭취로 우리 몸의 단백질 합성을 높여줘 근육 형성 및 근육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는 1일 3팩 섭취 시 1일 권장량의 93%에 해당하는 L-발린(BCAA)을 섭취할 수 있다.

 

그 외 '쥬비스몰'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알아볼 수 있는데 대표적인 제품은 NS홈쇼핑에서 수 차례 매진 기록 중인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 밥바'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의 주성분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카테킨450’,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수면바디미스트 '쥬비스가 만든 꿀잠' 또한 판매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