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자산손실방지전문가 육성…LPF와 파트너십

손실방질재단 LPF와 파트너십 체결…학사 일정 프로그램 운영
LPF 인증 과정 통해 자산손실방지 전문가 양성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인이 손실방지재단인 LPF(Loss Prevention Foundation)와 손을 잡고 자산손실방지전문가를 육성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 미국법인은 지난 18일(현지시간) LPF와 함께 학사 교육 레벨 파트너십을 맺고 관련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 이번 제휴로 한화테크윈은 LPF 회원 자격뿐만 아니라 LPQ·LPC 인증 과정 장학금을 자산손실방지 산업 전문가에게 제공한다. 

 

테리 설리반 LPF 사장은 "LPQ(LPQualified)와 LPC(LPCertified) 자격 인증 과정 교육을 통해 손실 예방 직업을 발전시키는 것이 LPF의 사명"이라며 "한화테크윈과 학사 수준의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LPF는 교육 및 손실 방지 전문가를 인증하는 기업이다. 손실 방지와 자산 보호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0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와 함께 한다. 리테일 교육프로그램 운영하고 국제적으로 승인된 LP 자격 증명을 발급한다.

 

연중 무휴 온라인 교육 자료와 전문 회원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다른 조직과 달리 업계를 교육 할 수 있으며, 주로 대학교, 군대 및 법 집행 기관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둔다. 이번에 한화테크윈 외 AFA, ADT 커머셜, 벡터 시큐리티 등 다양한 보안회사와 레벨별 인증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LPF는 많은 리테일 고객에게 필수적인 리소스로, 리테일향 교육프로그램 운영한다"며 "LPF와 파트너십을 맺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산 손실 방지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지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