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동천 타운하우스 분양…단독주택·아파트 장점 동시에

[더구루=오승연 기자] 답답한 도심 생활 환경에서 탈피하여 쾌적한 거주 환경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서울 부동산 가격이 갈수록 상승하면서 인근 수도권 타운하우스 거주를 희망하는 이들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두루 갖춘 유형이다. 무엇보다 아파트의 답답함에서 탈피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쾌적한 삶을 영위함과 동시에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다는 점,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과의 갈등이 없다는 점도 메리트다.

 

가장 큰 장점은 비싼 서울 아파트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 고강도 부동산 규제 정책에 따른 아파트 매매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 이런 가운데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자리한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수지 타운하우스 동천 어반퍼스트는 신분당선 황금라인의 정중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단지로 실수요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신분당선 황금라인의 수혜지로 타운하우스의 강점과 판교와 강남, 용산 생활권을 아우르는 지하철 역세권 입지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단지는 지하철 신분당선 동천역, 분당선 미금역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분당 1정거장, 판교 3정거장, 강남 7정거장 거리로 20분대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또한 신분당선 동천역 역세권 효과에 힘입어 판교 생활권 및 강남 생활권에 모두 속해 있다. 아울러 서분당IC, 서수지IC,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자가 차량을 타고 서울, 지방 진출을 빠르게 도모할 수 있어, 강남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광역교통망을 두루 확보하고 있다.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전용면적은 A타입(142.40㎡), B타입(158.54㎡), C타입(243.56㎡) 등으로 구분된다. 각 세대 별 전용 테라스와 지상 주차 시설, 잔디와 텃밭을 가꿀 수 있는 마당과 정원, 캠핑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옥상 등 특화된 주거 설계가 돋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시공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건축 설계가 가능한 점, 개방감 높은 층고와 친환경 하이브리드(철근 콘크리트, 목재) 주택 형태로 건설된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 동천 어반퍼스트 분양 홍보관은 단지와 동일한 동천동에 위치해 있다. 완공 및 입주는 오는 9월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