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D-100 이벤트 전개

[더구루=오승연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0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D-100 이벤트를 24일 공개했다.

 

공인모가 진행하는 공인중개사 시험 D-100 이벤트는 지금까지 수고한 자신에게 응원의 편지를 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진심을 다해 정성껏 편지를 쓰는 이들 중 100명을 추첨,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4종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패키지에는 동차 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1차 단기합격 패키지인 스피드러닝반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마무리 과정인 핵심 마무리 패키지 등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각 패키지의 목적에 맞는 마스터플랜이 제시되어 있어 학습자들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빠르게 적용시킬 수 있다. 패키지의 구매 기한은 다음달 4일까지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부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관계자는 "코로나19와 더위에 지쳐있는 수험생들이 본 이벤트로 남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힘을 내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으로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곳이다. 공인중개사 인강 외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업상담사 2급,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등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