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흙침대 전문' 현대의료기, 중간유통자 제로시스템으로 유통마진 없애

 

[더구루=오승연 기자] 돌침대·흙침대·옥침대 전문 ㈜현대의료기가 중간유통자 제로 시스템 서비스로 중간유통자를 없애고 직거래방식을 통함으로써 유통상 발생하는 100~500% 마진구조를 소멸시켜 소비자에게 고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옥침대 등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현대의료기는 전기장판 부문에서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로 발명특허를 획득하여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소비자 고발 TV프로그램 ‘불만제로’ 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인체안전기준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주)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됐다"며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38개 대도시 직영매장에서 옥돌침대·옥침대·돌침대·흙침대·건강매트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