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역협회 정식회원 '성원시스텍㈜',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더구루=오승연 기자] 최근 건물종합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도드라지고 있다. 건물종합관리는 전문관리기술을 활용해 건물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것을 말한다. 이 가운데 생활에서의 편리함을 책임져주고 있는 성원시스텍이 남다른 행보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한국방역협회 정식회원 성원시스텍에서 제공하는 건물종합관리는 건축물소유 고객과 입주 고객을 위해 시설의 유지 및 보수와 관련된 보안·경비용역, 위생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건물관리인이 없는 중·소형 건물부터 상주관리인력이 필요한 대형 건물까지 각 현장에 맞는 성원시스텍㈜만의 관리 시스템으로 비용 절감은 물론 하자 없는 건물 관리를 실현하고 있다.

 

이외에도 미화 분야, 보안·안전·주차 분야, 철거, 원상복구 등 다양한 사업모델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와 함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건물종합관리 분야에서 보다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무엇보다 성원시스텍만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이라고 하면 100% 본사 직영 시스템 구축, 고객과의 신뢰, 0%에 가까운 컴플레인에 있다. 성원시스텍은 A부터 Z까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다. 미화 관리, 철거, 원상복구, 방역 소독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영탁 대표는 "선진국으로 가는 과정에서 점점 생활에서의 편리함을 찾는데 성원시스텍은 미화, 방역, 경비, 소방 등 건물관리의 편리함을 책임져주고, 생활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라며 "향후 건물의 주차, 방역, 경비, 소방시설, 인테리어, 재무관리 등을 전부 담당하는 시설물유지보수관리업을 목표로 열심히 전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곳의 주력 사업은 미화 관리로 현재 CJ대한통운의 전국 164개 물류센터, ST유니타스 등 굵직한 기업들의 청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코로나방역 부문 대상'을 수상한 성원시스텍은 지난 3월 성남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협의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 무료 소독 봉사에 나서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영탁 대표는 "일자리가 부족한 현 시대에 직원 고용을 대폭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고, 젊은 인력들을 바탕으로 회사를 안정시키고자 한다. 삶은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고객들의 편의뿐만 아니라 직원 복지나 생활에 신경을 써서 건강한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