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요금 70% 할인 이벤트 진행

 

[더구루=오승연 기자] 여행객들의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에 대한 고민거리를 덜어주고, 김포공항에서 가장 밀접한 곳으로 소문난 주차대행 전문업체 'SK주차장'이 최대 70%까지 할인된 주차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하면 하루 8000원, 주말 1만3000원으로 주차 가능하며 실제 이용 고객들은 직접 SK주차장을 방문해 싸게 이용하고, 직접 확인도 해 직접 방문 주차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저렴한 평일 1만원, 주말 1만50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48시간 이상 주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K주차장에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새로 입점해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다"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K주차장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SK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