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사자격증 24종 합격 돕는 커리큘럼 무료수강 이벤트

 

[더구루=오승연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아동·노인·미술심리상담사 등 심리상담사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person'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심리상담사자격증 24종 과정은 원예·음악·청소년심리상담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자격증 취득 성공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기 위해 가족·독서·부부심리 등 심리 상담 관련 참고 자료까지 준비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곳에서 진행되는 심리상담사 자격증 강의들은 상담 이론과 실제 현장에서 그 이론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그리고 하는 일의 차이가 어떻게 다른 지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부담 없는 비용은 물론 온라인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만큼 독학으로 공부하기에 좋은 조건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한국장학진흥원의 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들은 컬러테라피색채 등 다양한 분야의 심리치료사가 되는 법을 찾는 이들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애니어그램테스트 같은 각종 심리평가 관련 지식을 교육하는 것은 물론, 통합예술심리치료사가 되는 법과 관련 업종에 취업하기 위한 교육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스포츠·놀이·색채 등 통합예술 같은 여러 분야의 심리치료사로 취업하고자 관련 국가 공인 자격증 종류 1급, 2급, 3급 취득 등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금전적 부담 없이 다양한 심리상담 분야를 학습할 수 있다. 심리평가와 관련된 업종의 전망을 진단해 보는 것 또한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당첨 시 심리상담사를 비롯한 총 148종 유망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가 모두 무료이다. 이에 심리 상담과 관련해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바 있으며,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