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춘천 호재 품은 생활형숙박시설 '이스티아'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주거와 투자를 겸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아파트처럼 개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전매제한이 없고 담보대출 규제와 세금 중과세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수익형 투자 상품이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달 공급하는 생활숙박시설 중 눈에 띄는 분양 단지는 '남춘천 이스티아'이다.

 

남춘천 이스티아는 전 세대 테라스하우스로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으며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1070번지에 들어선다.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1층, 전용면적 18.07~66.17㎡ 생활숙박시설 9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스마트한 구성 계획이다.

 

남춘천 이스티아는 춘천시 내에서도 중심부로 꼽히는 남춘천역 인근에 조성돼 교통, 생활여건이 뛰어나며, 풍부한 개발호재까지 갖춰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특히 춘천시 인근이 개발호재 소식들로 채워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춘천 레고랜드가 내년 7월 개장을 목표로 테마파크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도 내년 초 개장을 앞두고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춘천의 교통권도 눈여겨볼 만하다. 춘천은 우리나라 최북단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고속화철길시대의 중심에 있다. 서울~춘천(81.3km) 경춘선 전철에 이어 춘천~속초(93.74km)를 잇는 동서고속화철길이 뚫리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춘천 교대, 강원대 춘천캠퍼스, 한림대 등 6개의 대학(약 3만8000명) 학생 수요와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와 공지천, 북한강 등 생활 인프라를 겸비하고 있다.

 

남춘천 이스티아 분양홍보관은 춘천시 퇴계동418-6번지에 위치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