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일확천검' 원스토어 국내 정식 출시

[더구루=오승연 기자] ㈜킹콩소프트의 김준태 대표는 PC 게임으로 흥행한 방치형 액션 RPG '일확천검'을 애플리케이션 장터 '원스토어'에서 2020년 10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확천검'은 수천 년 전부터 이어지는 신과 마의 끝나지 않은 전쟁 속 이용자가 직접 새로운 신과 마의 영웅이 돼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RPG 장르의 게임이다. 영웅을 육성하는 도중 환생을 통해 새로운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획득하는 영신 시스템 덕분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육성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전투를 보조하는 수 백가지의 개성 있는 신수는 전투 형태에 따라 신수의 속성 조합과 출전 위치를 설정하여 전투를 극대화할 수 있다. 여타 게임과 달리 일확천검의 신수는 과금을 하지 않아도 미니게임을 통해 직접 포획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해외 서버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 내 집 꾸미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체험할 수 있어 RPG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일확천검'은 국내 최초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하나로 담은 2 in1 RPG 게임으로 PC와 핸드폰이 연동되는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이름을 날렸다. 모바일 앱 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모바일 유저와 PC 유저가 같은 서버의 친구, 세력, 진영으로 만날 수 있어 모바일에서도 진정한 MMORPG를 즐길 수 있다.

 

기존 PC에서는 가로형의 풀 화면 뷰를 지원하였으나 모바일 특성상 한 손으로 사용했을 때의 간편한 조작감을 위해 세로형 화면을 지원하였다. 

 

현재 '일확천검'은 모바일 '원 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전투를 보조하는 수백 가지의 신수, 정령, 수호와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수십 종의 코스튬, 칭호, 프로필 등이 준비돼 있어 많은 게임 마니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김준태 킹콩소프트 대표는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주겠다"며 "바쁜 현대사회에서 장소 불문 없이 쉽게 접근 가능한 RPG 게임으로 차세대 신개념 RPG로 많은 사람들이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일확천검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