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한 오피스룩엔 깔끔한 피부가 우선…남자 화장품 리스킨, 올인원 스킨로션 인기

 

[더구루=오승연 기자] 높아지는 하늘만큼 깊어지는 가을 날씨에는, 얇은 옷을 여러 벌 겹쳐 입어 쌀쌀한 바람을 막아 주는 것이 좋다. 특히 가디건이나 스웨터는 얇지만 레이어드 할 경우 보온 및 디자인 효과까지 줄 수 있기에 가을, 겨울 철 여자들은 물론 남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가디건 패션이 아직이라면, 이번 가을이 가기 전 꼭 도전해보자.

 

캐주얼한 남자 가디건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을 코디 해준 후 브이넥 가디건을 입어준다. 신발은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운동화를 추천하며,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경우 양말의 색상이나 디자인을 신경 써 코디해 주는 것이 좋다. 옷 자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트라이프나 컬러 배색이 되어 있는 가디건을 선택해보자.

 

가디건 패션은 댄디한 오피스룩에도 안성맞춤이다. 무채색의 셔츠에 셔츠색상보다 진한 컬러 가디건을 매치한 후, 팬츠는 밝은 컬러로 산뜻한 느낌을 준다. 신발은 단정한 로퍼가 잘 어울리며 시계를 함께 매치에 패션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만약 정장에 입는다면, 밋밋했던 셔츠에 세련미를 더해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깔끔한 가디건 패션을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피부표현도 잊어서는 안된다. 특히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보습에 소홀히 하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만의 관리법이나 남성 전용 스킨 로션 등을 사용해 케어 하는 것이 좋다. 기초화장품을 순서대로 사용하는 것이 번거로운 경우,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자 올인원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시중의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에서 지성피부, 건성피부와 같은 피부 타입에 맞는 남자 스킨 로션부터 모공 관리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20대, 30대, 40대까지 나이에 맞춘 남자 화장품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추천 순위 제품도 좋지만 성분과 제형을 꼼꼼히 확인해야 인생템을 찾을 수 있다.

 

리스킨의 옴므 스킨케어 전용브랜드 보쏘드에서 선보인 'BOSOD 2-STEP'은 피지와 모공 고민을 케어 해주는 스킨로션 세트화장품으로 많은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세안 후 사용하는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티트리잎추출물과 파파야열매추출물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세범 후 사용하는 '보쏘드 워터풀 로션'은 허브 복합추출물을 함유, 건조에 의한 가려운 피부나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손바닥에 펌핑한 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