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펄어비스가 대표 MMORPG '검은사막'의 동남아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오는 17일부터 검은사막 동남아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지난 2018년 1월 17일 태국을 시작으로 검은사막의 동남아 서비스를 시작했다. 펄어비스는 직접 동남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출시 당시 모든 서버가 혼잡상태에 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펄어비스는 3주년을 맞아 27일까지 신규 가입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기념케이크'를 증정하고 게임 시간에 따라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내달 10일까지 특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해 신규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유저들에 대해서도 이벤트 기간 내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경마콘텐츠가 업데이트 돼 유저들끼리 경쟁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유저들은 경마 경주에서 승리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경마 업데이트에 맞춰 27일까지 훈련상자, 경주마, 공헌 경험치 보상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