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본사, 캡슐화 특화 기업 '3i 솔루션즈' 인수

캡슐화 기술 적용…성분 흡수율↑·유통기간 연장 

 

[더구루=길소연 기자] 뷰티·헬스케어 직판업체인 뉴스킨이 캡슐화 특허기업 3i 솔루션즈를 인수, 영양 성분 흡수를 개선하고, 품질을 향상시킨다. 특히 3i의 특허 기술로 새로운 제품 형태를 만들고 뷰티·웰니스에서 제조 성능을 높여 경쟁력을 강화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뉴스킨 엔터프라이즈(Nu Skin Enterprises)는 지난달 26일 혁신기업 3i 솔루션즈(3i Solutions)를 인수했다.

 

3i 솔루션즈는 30년간 독점 연구·프로세스로 개발한 캡슐화 기술을 통해 화장품이나 기능식품의 원료를 개발‧제조하는 데 특화된 원료 효능과 품질을 향상시킨다. 독점 캡슐화 기술을 적용, 핵심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유통기간을 연장하는 등 화장품, 일반식품 및 기능식품의 성능 개선을 도왔다. 

 

찰스 브라이언 3i 솔루션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뉴스킨과의 통합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킨은 이번 인수를 바탕으로 3i 솔루션즈가 보유해 왔던 기술, 연구 역량과 제조 공정 등을 적용해 효능과 품질이 향상된 신제품들을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제품의 기능성 성분 흡수율을 높이거나, 혁신적인 원료 전달방법을 적용해 성분 방출을 막겠다는 것. 특히 새로운 제형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리치 우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최고경영자(CEO)는 "3i솔루션즈는 성분 캡슐화 업계에서 가장 깊은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로 성분 흡수력을 향상시켜 영업력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