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 최대 교육전시회 참가…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소개

'디닥타 이탈리아'서 온라인 쇼케이스
TR3BF/G 라인업 홍보…4K 해상도에 뛰어난 터치·연결성 갖춰

[더구루=정예린 기자] LG전자가 유럽 최대 교육전시회에 참가해 교육용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선보인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이탈리아법인은 오는 16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제 4회 디닥타 이탈리아(Didacta Italia)에서 온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 대면 및 비대면 수업에 모두 최적화된 멀티터치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루카 루쏘 LG전자 이탈리아법인 정보 디스플레이 영업 담당은 "LG전자의 기술과 제시된 터치 솔루션은 점점 더 연결되는 학습 경험에서 더욱 매력적"이라며 "인터랙티브 터치 디스플레이는 교실에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자극하는 동시에 원격 협업을 촉진하는 데 완벽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최고의 해상도와 뛰어난 터치감, 연결성 등을 갖춘 올인원 제품인 TR3BF/G 라인업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TR3BF/G 시리즈 모델은 4K 해상도를 갖췄다. IPS 패널을 적용해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지원, 상하좌우 어떤 각도에서도 왜곡이 없는모습을 보여준다. 안드로이드 8.0 운영체제를 채택해 크롬 브라우저도 지원한다. 외부 데스크톱과 별도 연결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웹 검색이 가능하다. 화이트보드 기능에서는 최대 20개의 멀티터치 포인트, 10개의 쓰기 포인트, 이중 색상 사용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원격 수업을 진행하는 사례가 늘면서 손쉽게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에어 클래스' 기능으로 최대 30명의 학생이 동시 연결할 수 있다. 같은 네트워크에 있는 모바일 장치에 대한 대화형 회의 기능을 제공해 질문에 답하고 텍스트를 공유하는 기능 등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한 개의 디스플레이에 최대 6개의 공유 화면이나 파일을 띄울 수 있는 '스크린쉐어 프로' 기능도 탑재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