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브랜드 뉴트리랩스, 공식몰 오픈 기념 반값 할인 행사

11월 20일 까지 50% 할인 프로모션
품질 강화된 미국 직수입 건강기능 식품
신바이오틱스·칼마디아·오메가3 SNS 입소문

[더구루=남기택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랩스가 자사몰 '뉴트리랩스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뉴트리랩스는 다음달 20일까지 전 제품에 대해 50% 할인 행사를 열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사 비타민D 2000IU 제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트리랩스가 자사몰에 판매하는 건식 제품은 △칼마디아 △비타민D △징코 오메가3 골드 △멀티 신바이오틱스 △rTG 오메가3 △에너B 컴플렉스 △파워 밀크씨슬 △MSM △브레인 포스맥스 등 총 9종이다.

 

특히 칼마디아와 신바이오틱스는 SNS에 입소문 중인 제품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리랩스 이커머스팀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자사몰 출시에 맞춰 강력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랩스는 미국과 캐나다, 스페인, 덴마크, 이탈리아, 뉴질랜드 등 건기식 제조사와 협력, 천연원료를 기반으로 건식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특히 뉴트리랩스는 국내 시장에서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원료 배합 연구를 강화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