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日 뷰티숍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선정

인플루언서가 뽑은 '프로듀스 코스메틱' 3위
유통·제품 라안업 확대…일본 고객몰이 박차

 

[더구루=김다정 기자]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이 일본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가 뽑은 '베스트 코스메틱'으로 뽑혔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일본 멀티브랜드숍 로프트는 최근 수많은 상품 중에서 올해 최고 인기를 자랑했던 상품을 뽑는 ‘2021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을 발표했다.

 

여기에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은 인플루언서가 뽑은 '프로듀스 코스메틱' 부문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 인플루언서는 성별을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화장품에 주목했다.

 

1위와 2위는 클랜 바이 모라크 블룸 젤리 틴트 코랄 색상과 개츠비 더 디자이너 익스트림 클레이가 각각 차지했다.

 

최근 아모레퍼시시픽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에 입점하면서 일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9월부터 일본 로트프에 입점해 △시부야 △긴자 △지바 △가와사키 매장에서 주요 제품 판매를 개시했다.<본보 2021년 8월 28일자 참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日 시장 확대…멀티숍 로프트 입점>

 

로프트는 일본의 생활 잡화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 체인점으로 잡화, 인테리어부터 뷰티 아이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시부야, 신자, 오모테산도 등을 중심으로 전국 약 120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다름없는 로프트에서 고객들에게 쉽게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최근에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을 리뉴얼해 고객몰이에도 나섰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씨드 세럼'을 리뉴얼 한 '그린티 씨드 세럼 N'을 출시했다.<본보 2021년 4월 10일자 참고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리뉴얼 제품 日 출시>

 

새로워진 그린티 씨드 세럼 N은 4세대 세럼으로 이니스프리 고유의 더블 스퀴즈 공정에서 미용 차 잎에서 추출한 추출물은 그대로, 독자 기술인 '그린티 트리 바이오틱스' 적용해 바를 때마다 녹차 유산균이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줘 맑고 건강하면서도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