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日 전자상거래 '큐텐'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참여

일본 진출 10주년 기념 '특별 키트' 판매

 

[더구루=길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뛰드가 일본 전자상거래업체 특별 프로모션에 등장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입증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는 오는 14일까지 일본 4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큐텐(Qoo10)'이 개최하는 '큐텐 해피 밸런타인데이 2022(Qoo10 Happy Valentine’s Day2022)' 특집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는 가격대별로 볼 수 있고, 일용품 잡화나 패션 잡화, 미용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됐다. 단순 남자에게 초콜릿이 주는 날이 아닌 친구나 동료, 혹은 가족이 선물을 살 수 있게 한 이벤트다.

 

에뛰드는 프로모션에서 일본 진출 10주년 기념해 출시한 '애니버서리 키트'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에뛰드의 10주년의 이야기가 담긴 스페셜 키트로, 빛나는 삶을 살자는 의미가 담겼다. 메이크업 키트는 △님프광채 볼류머 △에어 무스 아이즈 팔레트 샤이닝 핑크 △티어 아이라이너 PK002 △글라스 루즈 틴트 PK001 4종으로 구성됐다. 
 

현재 에뛰드는 일본에서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최대 온라인 화장품 서비스 플랫폼 '노인(NOIN)'에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 확대하고 있다. <본보 2022년 1월 23일 참고 에뛰드, 日 유통채널 확대…온라인 플랫폼 'NOIN' 입점>
 

NOIN은 ㈜NOIN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화장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일본 최대 화장품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년맞이 라인업도 강화했다. 지난달 초 수량 한정으로 '무직타이거(MUZIKTIGER) 컬렉션'을 출시했고, 지난달 4일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베스트 러브'과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로즈 밤' 2종을 선보였다. <본보 2021년 12월 19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日서 신년맞이 라인업 대폭 강화>

 

한편, 에뛰드는 2011년 11월 일본 최초 직영 매장인 도쿄 쇼핑몰 '루미네에스토 신주쿠점'을 오픈하며 진출했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