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글로벌서 '여성 건강의 달' 맞아 홍삼 알린다 

매년 5월 미국 보건부 주최로 개최되는 '여성 건강의 달'
미국서 코어셀렉트 선보인 KGC인삼공사, 홍보 활동 나서

 

[더구루=김형수 기자] KGC인삼공사가 여성 건강의 달 기간 동안 대대적인 홍삼 홍보에 팔을 걷어 붙였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홍삼 제품 브랜드 코어셀렉트(KORESELECT)를 론칭한 KGC인삼공사는 여성을 위한 홍삼의 이점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여성 건강의 달은 미국 보건부(U.S. Department of Health) 등의 주도로 매년 5월 개최되고 있다. 여성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기획됐다. 

 

KGC인삼공사는 코어셀렉트 제품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혈액 순환 지원 △염증 감소 가능성 △갱년기 완화 △피부 건강 지원 등을 꼽았다. 액상 스틱과 전통적인 캡슐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트레스 증가, 늘어난 피로감, 파괴적인 알레르기, 이동량 감소, 원격근무 중 장시간 앉아있는 라이프스타일 등은 염증, 혈액순환 저하, 면역반응 감소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같은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데 홍삼이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흥실 KGC 미국법인 법인장은 "여성 건강의 달은 여성과 웰빙을 향한 여성들의 여정을 지원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인식의 시간"이라면서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힘을 언도 오랜 시간에 걸쳐 검증된 인삼이라는 천연 솔루션이 그들의 일상생활에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