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FDA NDI 승인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국내 본격 출격

구절초 원물 2500% 농축한 핵심지표성분 '리나린' 함유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마친 최신 관절케어 건기식

[더구루=이연춘 기자] GC녹십자웰빙의 '관절연골엔 구절초'가 국내에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사냥에 나선다. 

 

GC녹십자웰빙의 구절초추출물은 미국 FDA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정형외과 연구팀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염과 통증뿐 아니라, 삶의 질까지 모두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됐다. 

 

24일 GC녹십자웰빙에 따르면 오는 26일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방손을 통해 3개월분, 6개월분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나린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하루 한 알로 남녀노소 누구나 관절과 연골을 케어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이라며 "특히 부모님과 함께 건강한 여름휴가를 계획중이라면 이번 라이브 방송이 알뜰한 구매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절초추출물'은 2019년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에 이은 GC녹십자웰빙의 두 번째 개별인정형 건기식 기능성 원료이며 이외에 현재 인체 유의한 효과를 발현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균종을 확보해 개별인정형 신규 사업을 추진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