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중 19명, 1년 무료 음료…스타벅스, 'SSG랜더스' 야구 마케팅 눈길 

24일·25일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야구관람객 6000명 아이스커피 무료

[더구루=이연춘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의 계열사 SSG랜더스의 야구 마케팅이 성황리에 진행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서 SSG랜더스가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데이' 첫 날인 24일에 고객 300명과, 25일에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했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 야구장에서 사용되는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전 초청된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전달됐다. 

 

친횐경 다다익선 캠페인을 통해 이틀 동안 티켓과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관람객 6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했다.

 

아울러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24일과 25일 이틀 간 19명의 관중에게 1년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됐다. 

 

특히 '스타벅스 데이'에 초청된 스타벅스 파트너들에게는 특별한 야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 전 SSG랜더스 더그아웃 및 스카이박스 투어, 선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데이'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26일에도 색다른 경험을 지속 선사한다"며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다다익선 캠페인을 이어 나가며 티켓과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3000명의 관람객에게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런치박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