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뛰드, 日서 캠핑족 공략…글램핑 리조트와 콜라보

글램핑 리조트 예약고객 30명, 에뛰드 아이섀도 증정
에뛰드, 일본 소비자 공략 박차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에뛰드가 일본에서 캠핑족 공략에 나선다. 현지 글램핑 리조트와 협업해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즐기는 현지인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6일 글램핑 리조트 'LE NIDO 야마나카코(山中湖)'에 따르면 에뛰드와 손잡고 예약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9월1일부터 10월31일 사이에 LE NIDO 야마나카코에서 숙박하는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으로 선정한다. 에뛰드의 플레이 컬러 아이섀도 굿모닝 캠프가 주어진다.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당일 방에 해당 제품을 비치해 글램핑 리조트 직원과 별도로 접촉하지 않아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섀도 굿모닝캠프는 에뛰드가 지난 1일 출시한 신제품이다. 따뜻한 파스텔 컬러 10가지 색깔로 구성돼 있다.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침햇살이 내리쬐는 숲 캠프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를 구성했다.

 

에뛰드가 일본 소비자 유치에 힘을 싣는 모양새다. 올해 초 무직타이거(MUZIK TIGER)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어 쿠키 브랜드 로아카(Loacker) 콜라보 컬렉션, 픽싱 틴트 신제품도 줄줄이 내놨다. 지난 1월에는 일본 최대 온라인 화장품 서비스 플랫폼으로 꼽히는 노인(NOIN)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넓혔다. 지난달에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한정판 화장품을 출시했다. <본보 2022년 6월 21일 참고 적자 브랜드 아모레 '에뛰드', 日 공략 박차…카카오프렌즈와 협업>

 

LE NIDO 야마나카코(山中湖)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와 콜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면서 "대상 기간 중 예약한 사람 가운데 추첨으로 30명을 뽑아 에뛰드 아이섀도 팔레트 신제품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