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질주 액션 RPG '다크 히어로 대쉬' 정식 서비스 시작

 

[더구루=최영희 기자] 미스터블루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는 디제너레이션엑스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다크 히어로 대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다크 히어로 대쉬는 뛰어난 2D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된 방치형 RPG다. 빠른 속도감과 리얼한 타격감으로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 방치형 게임 대비 차별화된 5가지의 무기를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오픈 베타 진행 시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게임의 재미 요소와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며 사전 예약자수 10만명을 돌파했다. 

 

긍정적인 호평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서도 피쳐드(추천앱)를 받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다크 히어로 대쉬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서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는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개발사와 함께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성을 제공하는데 모든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며 "글로벌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 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다. 에오스 IP(지식재산) 기반의 사업을 국내외로 확대하고 퍼블리싱 사업, 신규 프로젝트 개발 및 대외 투자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진행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