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설화수, 싱가포르 진출 10주년 기념 이벤트…사은품 팡팡

싱가포르, 공략 네 번째 시장…현지 영향력 확대 노력
다음달 10일부터 이틀간 세트 판매… 사은품 증정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싱가포르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 진출 10주년 단독 기념 세트'를 선봬 고객 확보에 나선다.


3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싱가포르 진출 10주년을 맞이해 다음달 10일부터 이틀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베스트셀러 자음생 세럼·윤조에센스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 구매 고객에 설화수 가죽 보석함과 미니 사이즈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도 출시한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를 백자 용기에 담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고상함과 소박함, 여유로움 등 한국적 미감을 대표하는 조선백자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미적 감각이 돋보여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평가다.
 

윤조에센스는 출시 25년이 지났음에도 각종 뷰티 제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베스트셀러가 됐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평가다.


싱가포르는 설화수가 공략한 네 번째 해외 시장인 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쓰고 있는 주요 마켓 중 하나다. 설화수는 이번 행사로 현지 충성 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입을 꾀해 영향력을 확대하겠단 전략이다.
 

한편, 설화수는 동남아시아 뷰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6월 소셜 미디어 분석기업 토크워커(Talkwalker)와 SNS 관리 플랫폼기업 훗스위트(Hootsuite)가 발표한 '브랜드 러브 리포트(Brand Love Report)'에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랭킹 1위에 설화수가 이름을 올렸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