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사이트벤처스, 130억 규모 '웹3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개시

핵VC 등과 협력

 

[더구루=홍성일 기자] 싱가포르 기반 암호화폐 펀드 포사이트벤처스가 웹3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개시했다. 포사이트 벤처스는 새로운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웹3 생태계 확장 전략을 펼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포사이트벤처스는 1000만 달러 규모 웹3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포사이트X'를 출시했다. 

 

포사이트X는 다양한 업계 투자자들과 협력이 가능하도록 개방형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포사이트 벤처스는 핵VC 등과 초기 단계 투자자, 인큐베이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개발자 허브인 깃코인과도 협력한다. 

 

포사이트X는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첫번째는 포사이트X 인큐베이터로 명명된 프로그램으로 독점 마케팅 패키지, 멘토링 프로그램, 데모데이 등과 같은 인큐베이션 후 지원으로 구성된 8주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30개의 기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 최대 20만 달러가 투자된다. 

 

두번째는 포사이트X 에코시스템 그랜트로 명명된 프로그램으로 선택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최대 1만 달러의 보조금이 제공된다. 포사이트X 리서치 그랜트는 무제한 보조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블록체인 연구를 지원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