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호텔' 롯데호텔 시애틀, 연말 패키지로 고객몰이 

무료 주차·레이트체크아웃·랜덤 선물 증정 혜택
지난해 트립어드바이저·USA투데이 '최고 호텔’

 

[더구루=김형수 기자] 롯데호텔 시애틀이 연말 패키지를 선보이고 고객몰이에 나선다. 특별한 패키지로 고객을 모으고, 이색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지난해 세계 최대 규모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와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 선정 '최고 호텔'로 뽑힌 바 있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홀리데이 매직(Holiday Magic) 패키지를 선보인다. △무료 주차 △오후 2시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담았다.

 

컴플리멘터리(Complimentary·투숙객에게 무료 제공되는 객실 내 생수와 커피 등) 업그레이드·무료 칵테일·스파클링 와인·호텔 내 샤롯데 레스토랑 100달러(약 13만3000원) 크레딧 또는 패스트리 셰프가 만든 초콜릿 상자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아울러 연회장 생추어리(Sanctuary)에서 다음달 7일부터 이틀간 홀리데이 마켓을 연다. 생추어리는 대규모 국제회의, 결혼식을 비롯한 대형 연회 등도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홀리데이 마켓에서는 다양한 제철 먹거리를 선보이는 마켓을 선보인다. 라이브 DJ쇼가 열리고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도 열린다. 포토부스도 설치된다.

 

데이비드 킹(David King) 롯데호텔 시애틀 제너럴 매니저 대행은 "활기차고 신나는 시애틀은 휴일 시즌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면서 “시내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행사가 올해도 개최될 것이며, 롯데호텔 시애틀 생추어리에서는 쇼핑, 라이브 DJ쇼, 경품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