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미국 군 정형외과 의사회 참가

 

[더구루=최영희 기자]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패스락–TM’, ‘AccelFix-XTP’, ‘AccelFix-XL’ 및 ‘ABTross’ 등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이달 16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에서 열리는 ‘군 정형외과 의사회(SOMOS)’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군 정형외과 의사회(Society of Military Orthopaedic Surgeons)’는 미국 정형외과 학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학회로 군의 정형외과 실습과 관련된 의학 지식의 교류를 위한 장을 제공하기 위해 1958년도부터 현재까지 매년 개최돼 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이번 학회를 통해 올해 11월 미국 FDA 허가를 받은 ‘ABTross’ (알바트로스)를 비롯해 ‘패스락 TM’, ‘AccelFix-XTP’, ‘AccelFix-XL’등 고부가가치의 높이 확장형 케이지를 적극 소개하고 있다.

 

또한,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올해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인 ‘글로버스메디컬’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PLIF(후방 요추체 유합술), ▲TLIF(경추간공 요추체 유합술), ▲LLIF(측방 요추 추간체 유합술), ▲ATP(사측방 추간체 유합술), ▲ALIF(전방 요추체 유합술) 등 모든 수술요법에 맞는 높이 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라인을 구성했다.

 

이 가운데 특히 ‘ABTross’는 세계적으로 선호되고 있는 ALIF(전방향) 높이 확장형 케이지로 미국에서 세번째로 FDA 허가를 받은 극소수 제품이다. ‘패스락–TM’은 미국에서 올해 3월 허가 이후 200 케이스 이상 수술에 사용되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이끌고 있으며, 향후 미국 내 군 병원에 공급할 계획이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강국남 본부장은 “작년에 미국 보훈병원에 정식 납품 자격을 갖는 계약을 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미국 행정부의 절차가 중단된 상황이었다”며, “이번 학회에서 우리 회사 제품에 대한 정형외과 의료진을 비롯한 다수의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대한 매우 긍정적 의견을 바탕으로 향후 미국 내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