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솔미네 기름떡볶이' 론칭…밀키트 확 키운다

예능 '편스토랑' 우승한 메뉴
박솔미 추억 담은 기름떡볶이

 

[더구루=김형수 기자] hy가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선보이며 밀키트 시장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hy는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협업해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밀키트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hy는 편스토랑 '추억의 맛'편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뉴 솔미네 기름떡볶이 밀키트를 론칭했다.


솔미네 기름떡볶이는 배우 박솔미가 선보인 세 번째 우승 레시피다. hy는 특제소스와 부재료를 활용해 추억 속 간식 기름떡볶이를 요리로 재탄생시켰다고 전했다. 고춧가루 베이스 특제소스에 돼지고기, 김치를 추가해 감칠맛과 풍성함을 더했다. 요리 마지막 과정에서 동봉된 부추와 불맛 향미유를 첨가하면 불향과 깔끔한 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좋아진다는 설명이다.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활용한 개성 있는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파스타, 라면, 닭갈비, 쌈장, 볶음면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11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임승우 hy 플랫폼CM 담당은 "이번 신제품은 밀키트의 간편한 조리과정에 특색 있는 레시피를 결합해 요리로서도 손색없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밥상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