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인도 에너지 드링크 시장 공략…캠페인 전개

천연 카페인·비타민B 함유 에너지 지속 공급
2021년 인도서 비츠 출시...레드불에 도전장

 

[더구루=김형수 기자] AB인베브 버드와이저가 인도 에너지 드링크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죈다. 음료 성수기로 꼽히는 여름을 맞아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며 현지 소비자 유치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버드와이저는 인도에서 에너지 드링크 버드와이저 비츠(Beats) 홍보를 위한 캠페인 '겟 유어 비츠 온(Get Your Beats On)'을 시작했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예술가와 창작자 등 에너지와 열정을 제공해 그들이 창작 과정 내내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지에 관한 메시를 전달한다. 천연 카페인과 비타민B 등이 함유된 버드와이저 비츠가 우수한 맛은 물론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켔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버드와이저 비츠는 버드와이저가 인도에서 지난 2021년 10월 처음으로 선보인 에너지 드링크다. 무알콜 맥주는 물론 에너지 드링크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자 이에 대응해 내놓은 음료다. 레드불(RedBull)이 주름잡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것이다. 버드와이저 비츠는 현재 인도 전역에 자리한 백화점을 비롯한 소매점, 주요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니트 샤르마(Vineet Sharma) AB인베브 남아시아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캠페인 영상은 예술가들이 지닌 에너지와 열정을 아름답게 담아냈으며 그들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경계를 허물기 위해 버드와이저 비츠를 즐기고 있다"면서 "버드와이저 비츠가 뛰어낫 맛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개인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이들의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