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한아름 기자] 포르투갈 유명 축구 스타 루이스 피구(Luis Figo)가 패션 브랜드 'LF'를 론칭한다. 일상과 여행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 패션 의류를 선보인다. 다만 루이스 피구의 LF는 닥스·해지스 등 패션 사업을 전개 중인 LF와 관련 없다. 'Luis Figo'와 'Life in Future' 줄임말만 같을 뿐 함께 사업을 진행하지는 않는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루이스 피구 패션 브랜드 LF가 내년 2024 S/S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루이스 피구를 비롯한 유명 축구 스타들이 LF 패션 의류를 착장한 화보 사진이 최근 LF 인스타그램에 공개됐다. 앞서 루이스 피구는 지난 4월 LF 브랜드 출시 소식을 알린 데 이어 두달 만에 내년 S/S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S/S시즌 컬렉션에는 티셔츠와 카디건 등 의류뿐 아니라 가방, 벨트, 모자 등 모든 패션 아이템이 포함됐다.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이스 피구는 올타임 세계 4대 미드필더 선수로 꼽히는 만큼 매출 기대감이 확대되고 있다. 그는 지난 1990년대 바르셀로나 소속으로 맹활약을 펼치다 2000년대 초부터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한 스타 플레이어다. 뛰어난 경기 진행 능력으로 화려한 명성이 이어지고 있다. 12일 기준 루이스 피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444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