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계열사 '매시브게이밍', 블록체인 기반 소셜 포커 게임 출시

P2E 기반 온라인 홀덤 게임으로 차별화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 해외 계열사인 매시브게이밍(Massive Gaming)이 블록체인 기술과 웹3 기반 플레이를 결합한 온라인 홀덤 게임 '하우스 오브 포커(House of Poker)'의 PnE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매시브게이밍은 지난 12일(현지시간) 하우스 오브 포커의 PnE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시브게이밍은 하우스 오브 포커 출시를 기념해 USDC 보상 이벤트도 시작했다. 

 

하우스 오브 포커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기존 온라인 홀덤 게임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하우스 오브 포커는 분산형 P2E 시스템을 지원하며 유저간 거래에는 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인 USDC가 사용된다. 또한 다양한 홀덤 토너먼트 콘텐츠, 라이브 페이스 채팅과 같은 유저간 소통 기능을 추가했다. 

 

하우스 오브 포커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로그인 미션, 친구 초대, 주간 최고 플레이어 미션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매시브게이밍은 이번 이벤트에만 6000 USDC 규모의 상금을 내걸었다. 

 

매시브게이밍은 향후 하우스 오브 블랙잭에 대한 PnE 업데이트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1월 인텔라X의 30여개 파트너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생태계 확장 소식을 알렸다. 네오위즈는 인기 게임을 '인텔라 X'에 온보딩하고, 누구나 쉽게 웹3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한다. 게임 외에도 블록체인 네트워크, 보안, 인텔라X 월렛(Intella X Wallet), NFT 마켓, NFT 런치패드, 탈중앙화 거래소(DEX) 등 인프라 구축에도 힘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