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북미 판매 활로 넓힌다

펜실베이니아 중남부 지역 딜러 '로더즈앤파츠(Loaders & Parts)' 추가
북미지역 건설 장비 판매망 넓혀 

 

[더구루=길소연 기자] HD현대건설기계가 북미 판매망을 넓힌다. 딜러사 추가로 인프라, 건설 수요가 확대되는 북미지역의 건설 장비 판매를 촉진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HD현대건설기계 북미법인은 펜실베이니아주 레바논에 위치한 중장비, 로더 및 부품사인 '로더즈앤파츠(Loaders & Parts)'를 북미 딜러 네트워크에 추가했다.

 

로더즈앤파츠는 펜실베이니아주 해리스버그 동쪽에서 서쪽으로 펜실베니아-메릴랜드주 경계를 따라 챔버스버그를 거쳐 미플린타운까지 펜실베이니아 중남부 지역에서 HD현대건설기계의 대리점으로 활동한다. 최근 메릴랜드주 서머셋(Somerset) 카운티에 문을 연 두 번째 대리점 주변 지역도 로더즈앤파츠가 판매 영역을 담당한다.

 

로더즈앤파츠는 1972년 데니스 밀러 장비 판매로 설립된 이래 중고 건설 장비를 독점적으로 판매해 왔다. 주로 일반 건설, 주택 건설, 대규모 부지 준비, 골재 생산과 채석장과 같은 대량 자재 취급 사업 등 다양한 주요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HD현대건설기계는 이 딜러가 취급하는 첫 번째 신장비 브랜드이다. 앞으로는 HD현대건설기계의 대리점으로써 HD현대건설기계의 모든 장비 라인에 대한 판매, 렌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앨런 밀러(Alan Miller) 로더즈앤파츠 공동소유자는 "HD현대건설기계는 뛰어난 기술과 경쟁력 있는 가격, 보증 지원, 파이낸싱 옵션 등 최고의 조합을 제공한다"며 "굴착기와 휠로더가 HD현대건설기계 제품군의 핵심이지만, HD현대건설기계의 굴절식 험지 트럭과 소형 장비에도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HD현대건설기계의 북미 딜러 네트워크는 200개 지역에서 운영되는 약 90개의 딜러로 구성됐다. HD현대건설기계는 딜러에게 고객의 증가하는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제품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빌 클라인(Bill Klein) HD현대건설기계 지역 매니저는 "로더즈앤파츠는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중고 장비 딜러로서 성장하고 번영해 왔다"며 "HD현대건설기계의 딜러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