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뜬다"…KB-SM 자카르타 콘서트, 선판매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

예매 전 5만여명 동시접속…선판매 2000석 모두 팔려
내달 23일 콘서트 개최…에스파·NCT 등 공연
부코핀은행 브랜드 인지도 동반 상승

 

[더구루=홍성환 기자] KB부코핀은행은 지난 9일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SMTOWN LIVE 2023' 콘서트 선판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11일 밝혔다.

 

선판매 좌석은 총 2000석 규모로 부코핀은행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는데 오후 2시 티켓 오픈 직전 5만여명이 동시 접속했으며 오픈 3분여 만에 모두 매진됐다.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콘서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고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콘서트가 현지에서 화제됨에 따라 K-POP 팬을 중심으로 부코핀은행의 인지도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이날 오후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또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은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국민은행의 자회사인 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했다.

 

SMTOWN LIVE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내달 23일 오후 6시 30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국민은행은 광고 모델 에스파와 NCT DREAM로 인연을 맺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양국의 미래 세대간 우호와 화합을 증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와 오는 9월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까지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국민은행은 에스파와 함께 한 SMTOWN LIVE 2023 콘서트 홍보 영상도 공개하며 현지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SM과 함께하는 이번 문화이벤트를 통해 국내를 넘어 인도네시아에서도 KB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기회가 될 것이다"며 "K-POP 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인도네시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