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픽코마 연재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첫 캐릭터 PV공개

30일 신주쿠서 시사회도 개최

 

[더구루=홍성일 기자] 10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웹툰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애니메이션이 첫 캐릭터 PV(Promomtion Video)를 공개했다. 제작사 측은 신주쿠에서 시사회도 개최한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방영하는 애니플렉스는 2일 주인공 캐릭터인 '데지르 아르망'을 소개하는 캐릭터PV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플렉스는 오는 30일 신주쿠에 위치한 발트9 극장에서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애니메이션 1화와 2화를 먼저 상영하는 시사회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한 성우 등이 참여해 관객들과 대화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니플렉스는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애니메이션을 10월 중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는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해 그림자 미궁 클리어에 나섰던 '데지르 아르망'이 결국 클리어를 실패하고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13년전 아카데미 입학 시기로 회귀하면서 인류의 멸망을 막기위해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의 원작 웹소설은 2016년 9월부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됐으며 2019년까지 연재됐다. 출판은 디앤씨미디어에 맡았다. 웹툰은 디앤씨웹툰비즈에서 담당했으며 2018년부터 연재를 시작, 현재도 연재를 이어가고 있다. 

 

오프닝 테마곡으로는 FLOW의 '겟백(GET BACK)'으로 결정됐으며 스즈시로 사야무미, 후지와라 나츠미 등의 성우진이 참여한다. 감독은 카와구치 타이시가 맡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