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일본에서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이하 크림 스킨)'을 론칭한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국내에서 호응을 얻은 제품인 만큼 일본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 제팬은 라네즈가 오는 11월 10일 일본 현지에 크림 스킨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과 오프라인 매장 △로프트 △아토코스메 도쿄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크림 스킨은 지난 2019년 1월부터 지난 1월까지 4년 동안 라네즈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 상품이다. 국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이 설문단 49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보습력 만족도 97.1% △저자극 만족도 97.7%를 나타낼 정도로 높이 평가받았다.
크림 스킨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세라마이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종의 펩타이드가 결합된 세라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고압 블렌딩 공정을 통해 세라펩타이드 크림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일반 녹차 대비 아미노산 함량이 3배 높은 피부 진정 성분 화이트 리프티도 들어있다.
지난해 9월 일본에 진출한 라네즈가 제품군 확대에 속도를 내며 흥행을 잇는 데 주력하는 모습이다. 라네즈가 일본 진출 당시 선보인 립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 3월 큐텐 립메이크업 판매 랭킹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지난 7월 판매 랭킹 5위에 오른 바 있다. 뛰어난 보습효과가 호평을 받았다. <본보 2023년 8월 10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 큐텐서 7월 매출 ‘톱5'>
이어 라네즈는 지난 1일 일본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 핑크 레모네이드'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본보 2023년 7월 20일 참고 '3초마다 하나 꼴'…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서 한정판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크림 스킨을 일본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 '120시간 보습 효과' 입소문으로 라네즈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는 히트 상품으로 일본 판매도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