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B2B 넘나든다…청호나이스, '기업 특화 서비스' 시장 공략

기업고객 전용 홈페이지 개선·CRM 시스템 개발 
전년대비 올해(10월 기준) 관리계정 30% 증가

[더구루=이연춘 기자] 청호나이스가 기업 특화서비스 제공과 영업 확대를 통해 B2B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B2B(기업간 거래)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6월 기본 기능에 충실한 '냉온정수기 토타' 제품을 출시,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올 상반기 기업 전용 홈페이지를 개선하고 현재 기업 고객 전용 CRM시스템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16일 기업 고객 데이터를 별도로 관리해 고객 특성에 맞춘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올 9월 현대자동차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했으며 그 밖에도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대량 공급하며 전년 대비 올해 10월 기준 관리계정이 약 30%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위생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시기에 다수의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기업 및 기관에서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렌탈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B2B시장에서 주목 받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등이며 렌탈 시 청호나이스 서비스 전문가 플래너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기업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이 필수로 자리잡고 있어 B2B시장은 앞으로 꾸준한 성장이 예상된다"며 "청호나이스는 기업고객 맞춤형 제품 라인업 강화 및 특화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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