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입성 넘보는 삐아, 일본 뷰티 시장 도전장

아이 팔레트·틴트·글리터 하이라이너 출시
해외 사업 통해 밸류에이션 제고 노력

[더구루=한아름 기자] 국내 화장품 기업 삐아(BBIA)가 열도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건다. 시장 다각화 전략을 통해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끌어올리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삐아는 내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28일 일본 온라인몰 라쿠텐·큐텐에 따르면 내달 8일부터 삐아 리본 에디션을 공식 론칭한다. 리본 에디션은 △에션셜 아이 팔레트 △로 틴트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로 구성돼 있다. 'Ribbon, Re:Born 리본을 풀면 새로워지는 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메인 제품 에센셜 아이 팔레트는 기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10구 팔레트다. 총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로 틴트와 라스트 글리터 하이라이너는 각각 2가지, 1가지로 준비됐다. 

 

삐아는 리본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선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7일간 라쿠텐에서, 4일부터 4일간 큐텐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삐아가 일본 시장 확대에 나선 배경은 해외 사업을 통해 밸류에이션을 끌어올리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삐아는 동남아시아, 중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삐아는 지난 9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에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를 제출하며 상장 준비에 돌입한 바 있다. 상장주선인은 신영증권이다.

 

한편 삐아는 2004년 설립된 국내 화장품 기업으로, △삐아 △어바웃톤(ABOUT_TONE) △이글립스(EGLIPS) △에딧비(EDIT.B) 등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삐아의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306억원, 영업이익은 79억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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