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새해맞이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진행

전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 제공
플래너 및 꾸미기 용품…대표 브랜드 총출동

[더구루=한아름 기자] 위메프가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를 소장하고 꾸미기 좋아하는 이른바 '다꾸족'을 겨냥한다.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열풍이 계속되고 있어서다. 별다꾸는 다꾸부터 폰꾸(폰 꾸미기), 방꾸(방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 등 자신이 소유한 것을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말한다. 


위메프는 다이어리·플래너 등 대표 신년용품과 유행 상품인 다꾸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기획전인 '2024 문구용품 대잔치'를 열고 다이어리, 플래너, 캘린더 등 기본 신년 맞이 상품과 고객이 셀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등 꾸미기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텐바이텐, 아트박스, 핫트랙스 등 대표 문구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찌그렁오리 2024 시즌그리팅 세트 △희망나눔 2024년 몸짱소방관 달력 △산리오 코디스티커 다꾸세트 △플레픽 롱텀알람플래너 △주먹밥 쿵야 마스킹테이프 등이 주요 상품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별다꾸 문화를 즐기는 많은 고객에 맞춰 다채로운 신년 다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문구용품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위메프가 준비한 알찬 2024년 문구용품과 다꾸아이템으로 즐겁고 활기찬 신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가 다꾸족 마케팅에 나선 이유는 별다꾸 열풍으로 관련 카테고리 매출이 늘어나고 있어서다. 지난해 12월 문구용품 매출은 전월대비 △캘린더 41% △다이어리 23% △플래너 35% 등 모두 두 자릿수 상승률을 보였다. 또, 다꾸스티커와 형광펜 상품도 동기간 각 56%, 99%로 매출이 증가하며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오는 7일까지 대표 월간 특가 행사 '위메프데이'를 펼치고 초저가 단독상품과 함께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슈퍼위메프데이에서 총 6개의 파격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또 매시간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과 식품·패션·뷰티·유아동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