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열도 공략 드라이브…'LG뷰티위크' 개최

스킨케어·메이크업·구강관리 등 브랜드 총출동
오는 30일까지 24% 할인…매출 신장 기대

[더구루=한아름 기자] LG생활건강이 일본에서 대형 프로모션 행사를 열고 열도 공략에 나선다. 일본 대형 온라인몰 아마존재팬을 파트너로 삼았다. LG생활건강은 일본에서의 K-뷰티 열풍이 뜨거운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고 매출 신장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25일 일본 온라인몰 아마존재팬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LG뷰티위크' 행사를 연다. LG뷰티위크는 기존 판매가보다 24%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LG뷰티위크에는 LG생활건강 스킨케어·메이크업·구강관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이미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VDL·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와 함께 △CNP △피지오겔 △오휘 △숨37°△리치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LG생활건강은 일본에서 VDL과 글린트 등 현지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등 화제가 된만큼 매출 기여에도 한 몫 할 것으로 기대했다. 

 

VDL의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한달 만에 베스트 셀러 자리에 올랐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VDL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3% 급증했다. 글린트의 경우 하이라이터가 지난해 11월 현지 온라인몰 큐텐(Qoo10) 선정 하이라이터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 같은달 론칭한 신제품 립세린 역시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 일본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더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