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라인 리뉴얼 日 출시

시카 성분 활용해 기능성 개선
작년 큐브 마스크 한정판 선봬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스네일 솔루션 라인을 일본에 리뉴얼 출시했다. 라인업을 확대하며 현지 뷰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에 스네일 솔루션 라인 3종을 리뉴얼 론칭했다. 현지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과 라쿠텐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리뉴얼 스네일 솔루션 라인 3종은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해 9월 국내에 선보였다. 네이처리퍼블릭 고유의 안티에이징 노하우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을 개선했다. 주름개선·미백 효과가 있는 △스네일 솔루션 스킨 부스터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 △스네일 솔루션 크림 등이다.

 

제품 패키지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기존 짙은 갈색 대신 깔끔한 베이지색을 화장품 용기에 적용해 '하이 퍼포먼스 뷰티 바이 네이처’(High Performance Beauty By Nature)라는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존 스네일 솔루션에 시카(CICA)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스네일 솔루션 라인을 선보이다"면서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을 일본에 꾸준히 출시하며 현지 뷰티 시장 내 입지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9월 현지에 큐브 마스크 한정판 3종을 출시했었다. <본보 2023년 8월 24일 참고 네이처리퍼블릭, 열도 공략 드라이브…日 '큐브 마스크' 론칭>  

 

앞서 지난해 3월 하이테놀 라인을 일본에 론칭한 바 있다. 플라자, 로프트 등 현지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등을 통해 하이테놀 라인 앰플, 토너, 클렌징폼 등을 선보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