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 설날 '임렉' 대목 '정조준'…선물세트 선봬

실키 롤케익 중심으로 선물세트 구성
SNS 이벤트 실시하며 고객몰이 나서

 

[더구루=김형수 기자] 파리바게뜨가 인도네시아 설날 임렉 대목을 겨냥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기네스북에 등재된 베이커리 대표 메뉴인 '실케롤케익'을 중심으로 기획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SNS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인도네시아에 △제이드(Jade) △에메랄드(Emerald) 등 임렉 선물세트 2종을 론칭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바게뜨 간판 베이커리 메뉴 실키롤케익을 중심으로 임렉 선물세트 2종을 구성했다. 실키롤케익은 지난 2020년 기네스 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익'로 등재된 인기 메뉴다. 지난 2015년 1월부터 지난 2019년 12월까지 1200만여개가 판매됐었다. 달콤한 건포도와 고소한 버터크림이 잘 어우러진 롤케익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이드 선물세트의 경우 실키롤케익를 비롯해 얼그레이 쿠키, 검정깨 레몬쿠키, 마카롱과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카드 등으로 이뤄졌다. 에메랄스 선물세트는 실키 롤케익, 초콜릿&라즈베리·초콜릿 산딸기 듀엣 롤케익,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임렉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파리바게뜨 인도네시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임렉 선물세트 관련 콘텐트 공유, 댓글 작성 등을 하면 된다. 오는 9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에메랄드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 대표 베이커리 메뉴인 실키 롤케익 등으로 임렉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2021년 10월 인도네시아 파트너사 에라자야 그룹과 합작법인 '에라 보가 파티세린도'(Era Boga Patiserindo)를 설립하고 현지에 진출했다.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와 수라바야 등의 지역에서 1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