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밀크터치 日 브랜드 앰버서더 재계약

지효 내세운 마케팅 강화 전망
지난 2020년 일본 사업 본격화

 

[더구루=김형수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아이돌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지효를 내세운 마케팅을 강화하며 현지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9일 일본 마케팅·에이전시업체 쿠지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지효와의 일본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갱신했다. 

 

이에 따라 밀크터치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지효와의 동행을 이어나가게 됐다.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건 자사의 고객중심 경영 철학과 팬들과의 유대관계를 중시하는 트와이스 리더 지효의 가치관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지난해 지효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밀크터치는 향후 지효와 협력해 신상품 론칭 행사, 팝업스토어 운영 등을 현지 소비자 유치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밀크터치는 지난해 10월 일본에 파운데이션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밀키 글로우 쿠션'을 론칭 하고 지효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물을 인터넷 홈페이지, SNS 등에 게시하며 해당 제품을 집중 홍보했다. 

 

앞서 지난해 5월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 바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 △지효 팬사인회 △메이크업 시연 등의 행사를 개최했다.  

 

밀크터치 측은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지효와 함께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지난 2020년 쿠지와 손잡고 일본 사업을 본격화했다.<본보 2020년11월21일 '셀럽 홍영기 브랜드' 밀크터치, 올리브영 여세 몰아 日 공략>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