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태국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비트쿱과 '웹3' 교육

지난달 비트쿱 상장에 이어 파트너십 체결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 블록체인 자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태국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비트쿱(Bitkub)과 태국 내 웹3 교육 활성화를 위해 손잡았다. 마브렉스는 태국 내 블록체인 게임 이용자 확보에 속도를 낸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마브렉스는 비트쿱의 운영사인 비트쿱 온라인, 웹3 학습허브 비트쿱 아카데미 운영사 비트쿱 랩스와 웹3 생태계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마브렉스 MBX토큰의 비트쿱 상장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마브렉스는 지난달 26일 비트쿱 거래소에서 MBX토큰을 상장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비트쿱과 마브렉스는 태국 블록체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웹3 교육을 활성화한다. 특히 게임파이(GameFi) 분야 교육에 공을 들인다는 계획이다. 

 

마브렉스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태국 내 게임파이의 생태계를 확대한다. 이를 통해 태국 내 블록체인 게임 이용자 풀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브렉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브렉스는 태국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할 수 있다. 비트쿱과 함께 블록체인의 대량 채택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