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브라질서 'LG 패밀리 클럽' 출시... 남미 고객 경험 혁신

더 풍부한 '구매 후 경험' 제공하는 데 목표
고객 전담 지원, 특별 할인 쿠폰 제공 등 전용 혜택 제공

 

[더구루=김은비 기자] LG전자 브라질법인이 남미에서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만드는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해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현지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접근하겠다는 각오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브라질 법인은 현지 고객에게 독점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LG 패밀리 클럽(LG family Club)'을 출시했다. LG 패밀리 클럽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풍부한 '구매 후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LG전자의 혁신 제품을 가정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개개인에 맞춰 개별화된 사용 편리성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LG 패밀리 클럽은 △전용 채널 지원 △팁과 튜토리얼 비디오 △전문가들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 △독점 체험 프로그램 △특별 할인 쿠폰 등 프로모션 △이벤트 및 경품행사 응모 기회 △고객 전담 지원 등을 제공해 LG 제품을 더 편리하고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소나  LG전자 브라질법인 마케팅 이사는 "LG전자는 항상 선두에서 시장 혁신, 특히 고객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는 항상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